본문 바로가기
도매사이트

EP39 온채널 포인트 충전금 충전하기

by 럭키대디 2021. 10. 26.
반응형

보통 많은 도매사이트는 충전금 형태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도매사이트에 충전금을 내가 미리 충전해두고 내 마켓에서 주문이 들어오면,

나는 내가 거래하는 도매사이트에 다시 그 상품을 주문해야하며,

그 상품대금은 내가 미리 충전해 둔 충전금에서 소진이 되게 됩니다.

밤에 충전 업무가 안 되는 도매사이트들도 있으니 평일 낮에 미리 충전을 해두고 밤에 주문이 들어와도 문제가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그리고 충전하실때 사업자 계좌와 카드를 만들어두신 분들은 이것을 이용하시는 게 아마 나중에 세금계산 할 때도 그렇고 여러모로 편하실 것입니다.


온채널에 포인트 충전금을 충전하기

저는 온채널에 포인트 충전금을 충전해보도록 할게요.

온채널에 접속해서 로그인 후 우측의 [충전금(포인트)]를 클릭해주세요.

온채널 포인트 충전금 충전

 

[포인트 결재]화면에서 [충전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온채널 포인트 충전금 충전

온채널에서 [포인트 충전]은 [입금자 명]이 고유번호가 정해져있어요.

입금할 때 입금자명에 이름을 쓰지 말고 부여받은 숫자로 입력해 주어야 해요.

그리고 결재방법은 [무통장 입금]밖에 없습니다.

금액을 넣고 [신청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최소 입금금액은 5만원 부터입니다.

온채널 포인트 충전금 충전

저는 일단 20만 원 정도만 충전하려고 합니다.

“포인트 충전신청 후 신청금액을 입금하시면 자동 충전이 됩니다. 충전신청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시지 창이 뜹니다.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온채널 포인트 충전금 충전

[포인트 충전 신청 완료]라고 나오고 아래 국민은행 계좌로 무통장 입금해달라고 합니다.

온채널 포인트 충전금 충전

저는 사업용 계좌와 카드를 만들어 두었기 때문에 사업용 계좌에서 무통장 입금했어요.

온채널 포인트 충전금 충전

잠시 후 확인하니 20만포인트가 충전이 되었어요.

온채널 포인트 충전금 충전

오늘은 온채널 포인트 충전금 충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다음 포스팅은 직영도매사이트인 "젠트레이드"에 판매자 회원으로 가입해 볼게요.

이 글이 도움이되셨다면 댓글, 애드 꾹

그럼 다음에 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