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by 럭키대디 2021. 4. 10.
반응형

우리는 살아가면서 아마 여러 개의 카드를 사용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카드에 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조차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테고,

설령 포인트를 안다고 하더라도 그 포인트를 어디에 어떻게 사용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각 각 카드에 쌓인 포인트를 회수해 가지 않아 다시 카드사가 다시 꿀꺽하는 돈이 엄청나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숨겨진 나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모바일로도 가능하니 모바일로 카드포인트 조회 및 계좌로 환급 받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1. 네이버 검색창에 “카드포인트조회”라고 입력을 하면 제일 먼저 나오는 사이트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이라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이 사이트를 클릭해주세요.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2. [여신금융협회]사이트가 열리는데 [통합조회&계좌입금]을 클릭해주세요.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3. 맨 아래 메뉴중 [조회/입금]을 누르시면 개인정보수집 창이 나오는데 [전체동의]에 체크하고 [다음]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4. 세 가지 본인인증 방식이 나오는데, 저는 휴대폰 인증을 선택했어요.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5. 자신에 맞는 통신사를 선택해주세요.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6. 이름과 주민번호 등을 입력하고 아래 동의란에 체크한 후 [확인]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7. 휴대폰으로 날라온 인증숫자를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8.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아래 [완료]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9. [위임장]서명 부분이 나오는데, 각 카드사에 포인트를 환급해달라는 위임을 해야 합니다.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10. [위임장]에 성명과 생년월일을 적은뒤 [위임동의]를 클릭해주세요.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11. 위임 동의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확인]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12.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하고 [조회]를 클릭합니다.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13.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와 [카드포인트 계좌입금]의 두 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계좌로 입금 받으실 분은 바로 계좌입금을 클릭합니다.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를 클릭하시면 조회는 되지만 다시 계좌로 받으시려면 본인인증 한 번 더 하셔야합니다.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14. 자신이 가지고 있는 카드의 모든 포인트가 조회됩니다.

남아있는 포인트를 저는 [전부입금]버튼을 눌러 모두 받으려고 합니다.

일부만 받으실 분들은 받으실 금액을 적어주세요.

저는 13,265원 밖에 읍네요..

아래 [포인트 계좌입금신청]을 클릭해주세요.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15. 입금받을 자신의 계좌정보를 적고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16. 계좌인증에 성공했다는 메시지가 나오면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17. 곧 바로 각 카드사별로 입금신청이 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숨겨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로 환급받는 방법

그래서 저는 13,265원 입금되었습니다. ㅎㅎ

이 글이 도움이되셨다면 댓글, 애드 꾹♥

그럼 다음시간에 또...

반응형

댓글